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된다.

좋은 글

by 행복나눔이2 2023. 4. 5. 06:55

본문

 




자신의 모습은
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된다.

사람들의 성질 가운데 중요한 하나는

자신이 그렇게 생각하면
그렇게 결과가 나타는 성질이다

즉 자신이 생각하지도 않은 결과가
현실에 나타나는 것은 없다.

의식적이든 잠재의식이든

그것에 대하여 생각하고 갈망하기에
그것에 대한 결과가 나타난다.



생각은 그 생각의 결과를 가져온다.

오늘,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
내일 잘 될 것이고,

오늘 잘못될 것이라 생각하면
내일 잘못되는 것이 마음의 법칙이다.



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으로 바꾸어라.

긍정적인 생각은
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나고,

​부정적인 생각은
부정적인 결과로 나타난다.

-이신화 '인생은 생각하는 대로 된다' 중에


차 한 잔에 추억을 타서

차 한 잔에 마음 실어

향기 고운 차 한 잔에 추억을 타서
친구와 함께 마시고 싶다.

아직 향기 가시지 않은 은은함이어도 좋고,

갈색 빛깔로 물든 쓸쓸한 빛깔도
좋을 우정의 친구와 함께라면

저물어 가는 석양을 함께 바라볼 수 있는
가슴속에 풍경화 하나 친구와 함께 그리고 싶다.

차 한 잔에 추억을 타서
마실 수 있는 사람이 친구였으면 좋겠다.

맑은 아픔이 흐르는
잊혀진 시냇물의 이야기여도 좋고,

지난날 아련한 그림자 밟으며
함께 옛이야기 나누어도 좋을 사람이

친구였으면 좋겠다.

새 하얀 백설 위에 그리움을 낙서하며
옛 이야길 들어 줄 사람이 친구였으면 좋겠다.

그리하여 내 영혼의 그림자 씻어
그 씁쓸한 뒷 모습을 씻어

저물어 가는 석양에 묻혀
밝은 미소 한자락을

친구와 함께 피우고 싶다.

- 좋은 인연 글 중에
 

'좋은 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빗속의 이별  (0) 2023.04.06
그리움으로 행복을 주는 사람  (0) 2023.04.06
그냥 이라는 말의 의미  (0) 2023.04.04
나는 나 자신이면 됩니다  (0) 2023.04.02
攝理 그리고 智慧  (0) 2023.03.30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